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5월의 용돈, 종합소득세 환급받기 (삼쩜삼 vs 홈택스)

반응형

최근 동생이 가족 카톡방에서 공짜 돈 받았다며 삼쩜삼 링크를 보내줬어요. 처음에는 보이스피싱 아니냐면서 의심했지만 여러 후기들을 읽어보고, 그냥 공짜 돈이 아닌 아르바이트인강 환급반 등을 통해 제가 냈던 세금을 돌려받는, 안전한 돈이라는 걸 확인해서 소개드려요.

 

(저도 환급액 조회해보고 4년간 잠자고 있었던 돈 15만 원을 벌었어요ヾ(•ω•`)o )

삼쩜삼 메인페이지 

삼쩜삼은 최근 5년간 쌓여있는 종합소득세 미환급액을 대신 신고해주고 돈을 받게 해주는 세무대리서비스 어플이에요.

 

만약 회사원이고 최근 5년간 근로소득 외에 다른 소득이 없다면 환급액이 0원이라 뜨지만, 한 번이라도 아르바이트나 개인사업을 통해 얻은 사업소득, 기타 소득이 있다면 신고하고 환급액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취업하기 전에 했던 아르바이트들이랑 인강 환급반을 통해 받을 수 있는 돈이 꽤 있더라고요!

 

환급액의 10~20% 정도 수수료를 내야 하지만 본인이 직접 홈택스나 위택스에 자료를 입력해서 환급절차를 진행하는 것보다는 훨씬 간편해서 수수료를 내더라도 삼쩜삼으로 환급받는 것을 추천드려요.

 

(삼쩜삼에서 환급액 조회는 무료이니, 조회해보고 직접 홈택스나 위택스를 통해 환급절차를 진행하는 것도 가능해요)

 

삼쩜삼 사이트 환급액 조회 바로가기 : https://www.3o3.co.kr/gift/?ref=TmAFCB 

 

http://www.3o3.co.kr/

믿고 받는 삼쩜삼, 내 숨은 환급액을 찾아보세요

www.3o3.co.kr

 

링크를 누르고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최근 5년간 소득, 납부한 세금을 보여주고 이 중에서 환급 신청 가능한 금액과 예상 환급액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예전에 토익 900점을 넘으면 제세공과금(22%)을 제외하고 강의료를 환불해주는 인강 환급반을 들었는데 이때 냈던 제세공과금도 종합소득세 환급대상이더라고요! 35,000원 수수료 내고 15만 원 이득 봤어요 히히

 

 

본인이 직접 환급신청절차를 진행할 수도 있지만 과정이 굉장히 번거로워요ㅠㅠ

 

환급받을 세금 3.3% 중 3%는 국세, 0.3%는 지방소득세이기 때문에, 국세는 홈택스에서, 지방소득세는 위택스에서 각각 따로 신고하고 환급받아야 하기 때문이에요.

 

작년꺼를 올해받는 거라면 정기신고를 작성해야 하고, 2-3년 전꺼를 올해받는 거라면 기한후신고를 작성해야 하는 등 저는 복잡하다고 느꼈어요

 

시간적 여유와 정신적 여유(매우 복잡하고 스트레스 받음,,)가 있다면 직접 해도 되지만, 5분이면 할 수 있는 삼쩜삼 어플로 환급받는 걸 더 추천드려요

 

종합소득세 신고기간(5/1~5/31)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삼쩜삼 어플로 간단하게 환급액 조회하고 숨겨져 있는 돈 찾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