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여수 프롬나드 카페, 동백꽃길이 예쁜 오션뷰 카페 솔직 후기

반응형

여수 돌산 근처 카페, 프롬나드에 다녀왔는데 너무 예쁜 동백꽃길오션뷰를 한 번에 감상할 수 있어서 추천하려고 포스팅을 해보아요

(이번 여수 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카페💙)

동백꽃이 유명한 여수의 오동도2월쯤되야 동백꽃을 구경할 수 있는데 프롬나드에는 내부를 식물원으로 꾸며놓아서 아주 예쁜 동백꽃 핫스팟12월부터 볼 수 있더라고요!

베이커리 메뉴 후기, 포토스팟까지 정리해놓았으니 여수 여행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프롬나드

위 치 : 전남 여수시 돌산읍 우두3리 98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원래는 여수에서 오션뷰 카페로 유명한 모이핀에 가려고 했는데, 모이핀이 너무 외진 곳에 있어서 일정 상 방문이 불가능할 것 같더라고요😭

빠르게 다른 카페를 찾다가 인스타에서 보고 프롬나드를 다녀왔는데 대만족X100000이었어요

프롬나드는 돌산읍에 위치해 있고, 여수 엑스포역이랑 차로 10분 거리에 있어서 찾아가기 편리했어요

카페 바로 앞에 주차 공간이 있고, 카페로 내려가는 길가에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건물 전체가 카페 공간인데 층마다 컨셉과 분위기가 다르니 모든 층에 방문해보길,,,!

지하 1층동백꽃길이, 1층오션뷰가, 2층식물원 느낌이 나는 공간이에요
(지하 1층에서 사진을 찍고 2층에서 커피를 마시는 걸 추천해요👍)

1층에서 베이커리를 판매하고 있는데 쿠키, 빨미까레, 크로와상, 소시지 패스츄리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고
개인적으로 카야잼 크로와상이 가장 맛있었어요😛

음료 메뉴예요

내부 공간이 굉장히 넓었는데 1층은 확 트인 오션뷰가 보이는 전망이었어요

다인석 테이블도 많고 바다를 바라보고 앉는 창가 자리 의자도 푹신해서 좋았어요

지하 1층은 동백꽃 길이 있는 카페 공간인데, 너무너무 예뻤어요💖

이렇게 예쁜 동백꽃 길🌺🌺🌺이 펼쳐져 있어서 어디서든 사진이 잘 나와요

반응형

동백나무 둘레길 너머로 앉는 자리도 있어서 커피를 마시면서 꽃구경하는 것도 가능해요

오션뷰까지 한꺼번에 보여서 1석 2조,,,💖

단점은 동백꽃과 이끼를 관리하기 위해 2-30분에 한 번씩 분무기를 뿌려주는 데 그 때문인지 좀 습하고 서늘한 느낌이 들어서 오래 앉아있으면 조금 춥습니다,,,,,그래서 2층으로 옮겼어요!

프롬나드 2층은 식물원 느낌인데 이 층이 가장 인기가 많았어요. 살아있는 식물들이라서 싱그러운 느낌도 들고

햇살이 잘 들고 바다가 보이는 뷰라서 앉아만 있어도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지하 1층 동백꽃 둘레길에서 사진 100장 정도 찍고 1층 오션뷰를 전망으로 50장 정도 찍은 것 같아요🤣

신상 카페라서 그런지 주말에 갔는데 사람이 많지 않았고 모든 공간이 볼거리가 많아서 여수 바다의 아름다움과 동백나무를 마음껏 구경하고 왔던 카페였어요💖

혹시 여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길 바라며 포스팅 끄-읕!

 

여수 여행 코스를 짜고 있다면 여수 아르떼뮤지엄 후기 포스팅도 참고해주세요👍

2021.12.27 - 여수 아르떼뮤지엄 후기(feat. 할인, 사진 꿀팁, 근처 맛집)

 

여수 아르떼뮤지엄 후기(feat. 할인, 사진 꿀팁, 근처 맛집)

1박 2일 여수 여행 일정에서 재밌게 즐겼던 여수 아르떼뮤지엄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저는 올해 초에 제주도 여행에서도 제주 아르떼뮤지엄을 다녀왔었는데 대체적으로 비슷했지만, 여수 아르

everyday3friday13.tistory.com

https://www.instagram.com/aaaj_moon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