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서현 마운틴 뷰 맛집 오늘stay 에어비앤비 후기 (내돈내산)

반응형

예전부터 복층 오피스텔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이번에 그 로망을 완전 실현시켜준 예쁘고 감성돋는 분당에어비앤비를 다녀와서 후기를 남겨보아요

썸네일의 마운틴뷰를 볼 수 있는 에어비앤비는 분당 서현에 위치한 '오-늘 Stay 에어비앤비'에요

💜서현 에어비앤비 오-늘 Stay 바로가기(Click)💜

에어비앤비 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마쳐야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있지만, 서현역에서 도보로 3분 걸릴 정도로 가까이 있어서 이동하기 편리했어요

숙박이랑 주차 관련해서 호스트님에게 계속 질문을 드렸는데 답도 빠르시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편했어요.

들어가자 마자 창문 너머로 이 보여서 완전 감탄😮😮 서현에 자주 왔었는데 이런 산이 있었다니,,?

저희 인원이 3명이라고 말씀드렸더니 슬리퍼 3개 챙겨주심! 

 

현관에 분리수거 쓰레기통과 슬리퍼가 있고 일반 가정집 느낌이 나는 친근한 마룻바닥이 보여요

이렇게 감성 가득한 거실이 나오는데 도 예쁘지만 화분이나 액자, 인형 등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 엄청 돋보였어요

복층 계단이 보이고(그런데 난간이 한쪽에만 있어서 술 마시고 내려오다가 넘어질까봐 조금 무섭,,,)

계단을 올라가면 퀸사이즈 침대 하나와

좌식 테이블이 놓여져 있는 공간이 나와요.

2층 공간은 허리를 숙이고 올라가야하긴 하지만 잠 잘때 침대만 이용해서인지 크게 불편함을 느끼진 않았어요

 

저희처럼 인원이 3명인 경우 호스트님이 여분의 매트를 하나 더 가져다 주셔서 1층에 펴서 이용하면 되요

2층에서 보면 이런 느낌?!

1층에 주방이 있는데 이 공간에도 커텐이랑 인테리어 소품으로 아기자기 꾸며놔서 굉장히 아늑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LP판과 턴테이블이 있는데 소품인 줄만 알았는데 실제로 작동해요 !!😲

태어나서 처음으로 턴테이블에 LP판 올려보고, 음악도 좋아서 틀어놓고 멍때렸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이 에어비엔비의 최고의 장점

바로 이런 마운틴뷰를 집 안에서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예쁘니까 한 장 더ㅎㅎㅎ 분당 서현 도심 한가운데 이렇게 예쁜 마운틴뷰가 있는지 몰랐는데

아침에 하늘이 점점 밝아질 때부터 노을이 질 때까지 모든 순간이 예뻐서 힐링이었어요

이렇게 스탠딩 tv도 있어서 쇼파에서 뒹굴거리며 TV한번 봤다가 이야기도 했다가 경치도 한 번 봐주고 힐링할 수 있었던 오늘 stay 에어비앤비 후기 끝!

🙂한줄평🙂

-장점 : 뷰맛집, 역과 접근성 좋음, 호스트님 소통 빠름, 숙소가 예쁨, 주방에 식기류/소스 등 다 구비되어 있음

-단점 : 주차장이 매우 협소하고 주차 난이도 상, 계단 난간이 한 쪽에만 있어서 조심히 올라갔다 내려와야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