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부산 해운대 숙소 추천 (UH Suite 하버타운 에어비앤비)

반응형

부산 해운대 하버타운 에어비앤비

지난주 가족과 함께 부산으로 이른 여름휴가를 다녀왔어요. 원래 계획했던 일정을 갑자기 변경하게 되어 급하게 숙소를 찾았는데 다들 예약이 찼더라고요.

그래서 가족여행 처음으로 에어비앤비를 예약해봤는데 저랑 동생은 물론이고 부모님대만족한 숙소를 찾았어요💖

바로 해운대 하버타운 유에이치스위트 에어비앤비인데 장, 단점을 포함해서 솔직한 후기를 남겨볼게요.

해운대 하버타운

위 치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57
주차 1대까지 무료

💜 해운대 하버타운 에어비앤비 바로가기 💜
참고로 에어비앤비 할인쿠폰, 추천인 링크를 검색하는 분들이 많은데(예전에 이런 프로모션 링크로 가입하면 서로에게 적립금을 주었음) ⭐2021년 2월 26일 부로 에어비앤비에서 그 이벤트를 종료했어요ㅠㅠ⭐

아무리 링크 공유하고 받아도 이제 이득 없으니 참고하세요!

해운대 하버타운 유 에이치 스위트는 큰 거실, 방 2개(퀸 사이즈 침대 3개), 욕실 1개6인까지 수용가능해서 대가족이나 친구들끼리 가기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

해운대 하버타운의 가장 큰 장점은 접근성이에요. 무려 해운대 해수욕장과 걸어서 1분 거리!

맛집(cf. 장어덮밥 맛집인 '해목' 강추), 더베이101 등 볼거리 먹거리 도보로 이동 가능한 곳이 많아요

주차는 1대만 무료로 가능하고, 추가 차량은 1일에 2만 원의 추가금액이 있어요.

주상복합 오피스텔인데 4층 일부가 하버타운 에어비앤비 객실이고 아래층에 스타벅스, 여러 음식점들이 있어요.

4층에도 음식점들이 있기 때문에 처음에 엘리베이터에서 내렸을 땐 여기가 맞나? 잘못 내린 건가? 싶지만 저렇게 구석에 UH.SUITE라고 써져있는 곳으로 들어가면 돼요.

하버타운 유 에이치 스위트 에어비앤비는 전 객실이 비대면 체크인이기 때문에 프런트 데스크에는 아무도 없습니다ㅎㅎ

객실 키도 이렇게 문 앞에 자석과 함께 붙어있어요.

체크인하는 첫날 가 와서 해운대 해수욕장이 잘 안 보였는데도 이 크게 있어서 시원하고 확 트인 느낌이었어요
(하.. 오션뷰 객실은 날씨가 다인 데 아쉬웠어요)

거실 탁자 위에는 에어비앤비 이용 안내문과 함께 주차권이 있었어요.

1일 주차쿠폰 1개(체크아웃 출차 시 이용)와 1시간 주차쿠폰 5개(투숙 중 출차 시 이용)를 주기 때문에 출차할 때 이용하면 돼요.

하버타운 유 에이치 스위트는 최대 6인까지 입실 가능한 만큼 머그컵, 와인잔, 실내화, 칫솔치약, 수저 젓가락 등 모든 게 6개씩 있어서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어요.

총 2개의 방 중 첫 번째 방은 현관문과 가까운 작은 방이에요. (퀸 사이즈 침대 1개, 탁자, 탁상용 거울, 옷장)

현관문과 가까운 방은 창문이 없어서 오션뷰를 즐길 수는 없지만 옆 객실 거실과 바로 붙어있지 않아서 소음이 없다장점이 있어요.

두 번째 방은 통창과 퀸사이즈 침대 2개가 있는 큰 방이에요.

방 한가운데에 TV가 1대 있어서 양 옆 침대에서 볼 수 있어요
(하지만 침대 사이 기둥이 있어서 가운데에서 볼 수 없어요ㅋㅋ이 기둥 왜 만들어 놓았을 까요)

이 방의 치명적인 단점이 있는데 바로 ⭐방음이 안된다는 거예요.

옆 방의 거실과 붙어있는 구조인에 옆 방에서 하는 소리가 다 들려요.
그냥 누군가 있네 정도가 아니라 옆 방 애기가 "엄마~ 그렇게 하면 떨어지잖아" 하는 말소리가 아주 잘 들려요ㅎㅎ)

그래서 동생이 밤 12시가 넘었는데 시끄러워서 벽을 똑똑 노크하면서 조용히 해달라고 하니 조용해졌어요. (동생 목소리도 들렸다는 말이겠죠,,?)

문 옆에는 이렇게 욕실이 있어요! 욕실 앞 작은 테이블에는 실내화 6개가 있어요ㅎㅎ

완전 호텔 느낌 나지 않나요? 욕실 내부도 엄청 깨끗하고 수전도 예뻤어요

거실 공간도 넓고 소파도 크고 폭신해서 저녁 먹고 돌아와서 가족끼리 앉아서 TV 보면서 놀았어요ㅎㅎ

드디어 시작한 대 막장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 시즌2를 봤답니다ㅎㅎ

인테리어 가구나 소품 하나하나가 인스타 감성처럼 깨끗하고 분위기 있어서 머무는 내내 우리 집이었으면 좋겠다를 남발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넓고 예뻐서 부산여행 계획이 있으면 날씨 좋은 날 또 한 번 오고 싶은 숙소였어요.

이상으로 부산 에어비엔비 유 에이치 스위트 하버타운 후기 마무리할게요!

💜해운대 유에이치 스위트 하버타운(U.H. Suite Harbour town) 에어비앤비 후기💜

장점 : 해운대 1분 거리, 근처 맛집이 많음, 오션뷰, 주위 편의시설 많음, 방마다 TV 있음

 

단점 : 저층(4층)이라 밖에서 저녁에 객실 거실이 보임, 방음 안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