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서울 근교 디저트 맛집, 하남 카페 웨더(weather)

반응형

장롱 면허 깨고 운전 연수 4주 차....🚗 선생님의 폭풍 칭찬에 힘입어 호기롭게 서울 근교 카페를 차로 다녀와보기로 했어요😉

아침부터 가 와서 고민하다 결국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경기도 하남카페 웨더를 다녀왔는데
(운전 초보에게 비오는 날 운전이란,,,,선생님들
제발 제 차 옆에 붙지마시라구요,,,)

주차장도 넓고(이제 주차장 여부 매우 중요해졌음⭐) 곳곳에 예쁜 포토존도 많고 디저트!! 랑 베이커리가 굉장히 맛있고 예뻐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카페 웨더

위 치 : 경기도 하남시 창우동 287-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 가능, 노 키즈존 분리되어 있음

카페 웨더는 발리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로 유명한데, 이 날 날이 흐리다 비가 와서 그런 느낌은 못 느꼈지만 날씨가 좋을 때 방문하면 더욱 좋을 거 같아요

1층과 2층 모두 카페 웨더 공간이고 1층이 주로 카페 공간으로 이용되고 있어요

주차장이 굉장히 넓고 안쪽으로도 주차 공간이 넉넉하게 있어서 좋았는데 카페 규모를 봤을 때 주말에는 좀 붐빌 듯해요

(운전 초보 입장에서 주차선이 없는 주차장이라 다행,,,ㅋㅋㅋ🙏)

비가 와서 아쉬웠지만 이렇게 카페 앞 공간이 발리 느낌이 나는 테라스로 꾸며져 있었어요!

날씨가 좋은 날엔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을듯,,,?

겉에서 봤을 땐 몰랐는데 내부로 들어와 보니 공간이 생각보다 훨씬 넓어서 좋았어요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도 많았고, 키즈존과 노 키즈존이 분리되어 있는 점도 좋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식물도 많았고🌳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이나 주방 식기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중간에 이렇게 목욕탕 같은ㅋㅋㅋ공간도 있는데 여기도 천장에 이 있어서 예뻤어요

지나칠 수 없는 거울,,,,📷

그리고 무엇보다 디저트베이커리 종류가 엄청 많고 다!! 맛있어 보였어요

첫 운전이라 혼자 왔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진짜로 다 한입씩 먹어보고 싶었는데 요즘 운동을 빡세게 하고 있는지라

초코 딸기 케이크(예?)와 양심(아이스 아메리카노)을 시켰습니다,,,,,(?)

테이블 간 간격도 넓고 제가 갔었던 평일에는 사람도 많지 않아서 편안하게 쉬었다 올 수 있었어요

(갔다가 다시 서울 돌아오는데 한 시간 반 걸렸던 건 안 편안,,,,운전 레벨+1된 듯한 느낌과 이제까지 운전 해줬던 친구들에게 고마움을 느꼈던 하루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