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잠실 석촌호수 뷰 맛집, 스카이가든 솔직 후기(예약팁)

반응형

출처 : 스카이가든 인스타그램 계정 skygarden_lake

잠실 석촌호수 뷰가 보이는 데이트 맛집, 스카이가든에 다녀오고 남기는 솔직 후기 포스팅

     

창가 자리 앉으면 롯데타워와 롯데월드, 석촌 호수까지 보이고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잠실에서 데이트소개팅하기에 좋은 장소라고 생각했어요. 도 있어서 연말 모임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대신 뷰가 좋은 창가 자리는 예약 필수예약 팁 적어두었으니 참고하세요!

      

+ 엊그제 돌싱글즈를 보면서 창수-은영 커플이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는 장면이 나왔는데 어딘가 익숙한 장소가,,,ㅋㅋㅋ잠실 스카이가든이었어요!😛

               

 

 

 

스카이가든

위      치 : 잠실 송파구 석촌호수로 216

영업시간 : 매일 10:00 - 02:00

주차 무료

    

스카이가든은 레이크호텔 10층에 있고, 무료 주차가 3시간이라 시간도 넉넉해요

    

    

천장에 하늘하늘한 천이 있어서 그런지 뭔가 웨딩홀 느낌이 났어요. 

   

스카이가든에서 인기 있는 자리는 롯데타워가 보이는 창가 자리인데, 최소 일주일 전에 꼭 전화로⭐(네이버 예약은 창가 자리 잘 안줌!!)해야 해요. 

   

네이버로 예약할 때 시간대넉넉하길래 '오 평일이라 사람이 많이 없나 보다 창가 자리 앉을 수 있겠다'했는데,

네이버 예약은 다 에 있는 좌석만 주는 것 같아요! 전화로 확인 안했으면 큰일 날 뻔,,

     

그리고 꼭 해 지는 시간을 검색해보고 가세요. 저는 늦은 시각에 가서 캄캄한 석촌호수 뷰였어요ㅠㅠ

            

   

이렇게 프라이빗한 룸에 단체석들도 있어서 연말 모임으로도 제격일 것 같아요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보기 시작했어요 

    

 

 

                    

    

세트를 시킬까 고민하다가 파스타&피자를 시켰는데 나중에 와인을 시키는 바람에 스테이크도 추가했어요

(이럴꺼면 세트 시킬걸,,,)

                          

  

카메라로 담으려니 빛이 반사돼서 롯데타워 뷰가 잘 안 담김,,,,ㅠㅠ

   

그래서 사진을 포기하고 먹기 시작했어요ㅋㅋㅋ

                 

   

스프와 식전 빵이 나왔고

                 

     

로제 스파이시 스파게티가 나왔어요! 이 날 친구가 제 종강을 기념하며 수고했다고 꽃다발을 줘서 감동🥰💖

     

파스타는 이름에는 '스파이시'라고 적혀있는데 많이 맵지 않고 맛있어서 매운 걸 못 먹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루꼴라 피자무난했어요 좀 남겨서 집에 테이크 아웃해간 기억이,,,

                          

    

등심 스테이크! 이것도 맛있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를 여러 개 주셨어요

                               

    

둘 다 와인을 잘 몰라서 아무거나,,, 로제 와인을 시켰는데 도수도 높지 않고 달달해서 맛있었어요!!ㅋㅋ성공적,,,

       

 

                                 

    

두 명이 시킨 음식 양,,,,ㅋㅋㅋ근데 거의 다 먹었어요 특히 저 로제 스파이시 파스타가 맛있었어요👍

                     

    

비록 카메라만 들이대면 이렇게 귀신의 집처럼 나왔지만,,,ㅋㅋㅋ

   

실제로 보면 분위기도 좋고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연인이나 지인들과 왔을 때 편안하게 이야기하다 갈 수 있을 듯해요

   

잠실에 막상 롯데몰 내부에 있는 음식점 말고 먹을 데가 많이 없는데, 이런 에 가격도 합리적인 곳을 찾아서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재방문 의사는 없지만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한 번쯤은 가보면 좋을, 스카이가든 후기였어요

      

한줄평😛

: 창가 자리는 꼭 전화로 예약해야 하며, 노을 지는 시간에 맞춰가면 분위기는 좋음, 음식 맛은 쏘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