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서울숲 카페 카멜커피 7호점 후기(feat. 7호점 한정 메뉴)

반응형

1일 1 카페 하고 있는 요즘(행복( ´●ᗜ●`*)), 서울숲에 새로 생긴 카멜 커피 7호점을 방문해보았어요.

 

저는 카페투어취미 일정도로 새로 생긴 카페를 다니는 걸 좋아하고,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카페는 카페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거나 또는 커피 맛있을 때 올리는 데, 카멜 커피는 인테리어도 별로고(취향) 처음 먹어본 커피도 아니지만 그만큼 커피가 정말 맛있어서 포스팅하는 곳이에요!

 

특히 이번에 성수동에 새로 생긴 카멜 커피 7호점에는 7호점에만 있는 신메뉴가 있다고 해서 또 방문해보았어요✨

카멜 커피 7호점

위       치 : 서울 성동구 서울숲 7길 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주차불가

 

뚝섬역이나 서울숲에서 도보 10분 내 거리에 위치해 있고, 모든 서울숲이나 성수동 카페가 그러듯이 별도 주차공간은 없어요

 

혹시나 카멜 커피 7호점 주차공간을 찾고 계신다면 근처 공영주차장(뚝섬 유수지 주차장, 1시간 1,800원)을 이용하는 걸 추천드려요

외진 골목에 있는 주택 건물개조해서 지었고, 오랜만에 한 때 유행했던 공사장 카페 감성이 보였어요

별로 안 올라가고 싶게 생긴 계단이지만, 사진을 찍기 위해 올라가 보기....

다행히 외부는 폐가 느낌이지만 내부는 1,2층 모두 우드톤 테이블과 의자로 맞춰 놓아서 깔끔하단 느낌을 주었어요 

1층 내부에 대기공간이 있고, 왜 여기서 사진을 찍는지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사진을 찍던 포토존이 있어요

카멜 커피만의 손글씨 메뉴판. 오랜만에 보니 반가웠어요

 

기본 메뉴인 카멜 커피 한 잔과 다른 메뉴를 뭘 시킬 까 고민하다가 서울숲 카멜커피 7호점에만 판매하고 있다는 마블 커피를 주문해보았어요! 한정판 못 참지✨

서울숲 7호점에는 크로아상 종류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고

5개를 세트로 박스 판매도 하는 중인데, 친구와 밥을 막 먹고 와서 빵은 스킵했어요ㅠㅠ

카멜 커피는 모든 지점 인테리어협소하고 빈티지 감성이 돋보이는데, 7호점이 가장 매장 공간도 넓고 의자 및 테이블이 너무 빈티지스럽지 않고 각양각색이 아니라 좋았어요(개인적으로 빈티지한 감성 좋아하지 않음ㅠㅠ)

테이블도 높이가 불편하지 않고, 무엇보다 콘센트가 군데군데 있어서 카페에서 노트북 작업을 하는 사람들이 보여서 놀랐어요

 

항상카멜 커피는 의자가 불편하고 사람들이 북적거려서 커피만 마시고 일어났는데 앉아서 공부할 수 있다니... 성수동 주민이었으면 진짜 맨날 왔을 텐데 생각했어요

애견 동반도 가능해서 친구와 수다 떠는 동안 여러 귀여운 강아지들도 볼 수 있었어요🐶

안쪽 테이블에 사람들이 착석하고 있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1층 내부에도 테이블이 꽤 있었고

드디어 나온 7호점 시그니처 메뉴인마블 커피와, 카멜 커피 시그니처 메뉴인 카멜 커피ㅋㅋㅋ

 

색깔부터 영롱해서 계속 사진 찍기..💖

카멜 커피는 진한 라테 위에 아주 얇게 크림이 올려져 있는데 정말 고소하고 크림이 너무 달지 않아서 여전히 맛있었어요🤎🤍

 

마블 커피는 처음 먹어본 맛이었는데 라테에 달달한 푸딩이 들어가 있어서 색다른 맛이었는데 굉장히 달았어요! 저는 달달한 걸 좋아해서 맛있게 마셨어요

 

직원분이 마블 커피도 카멜 커피와 마찬가지로 섞지 않고 커피푸딩을 함께 먹으라고 하셨는데, 다 먹을 때쯤 잔 아래에 진득한 시럽이 보였어요. 당 충전이 필요할 때 최고일 듯 👍

그리고 여기 조명이 공간마다 전구색의 큰 샹들리에 또는 간접 조명이 있어서 셀카를 찍으면 예쁘게 나와요✨

가봤던 카멜커피 지점 중에(도산공원점, 본점, 7호점) 가장 깔끔하고 웨이팅도 없고 처음 먹어본 마블커피도 완전 맛있어서 재방문의사 100%였던 카멜커피 7호점 후기 이상으로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