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진도 쏠비치 리조트 패밀리 스위트 후기(feat. 맛집, 근처 가볼만한 곳)

반응형

진도 쏠비치 리조트로 1박 2일 가족 여름휴가를 다녀왔어요 ♡⁺◟(●˙▾˙●)◞⁺♡ 한국 와서 제일 좋은 건 24시간 엄마 아빠 껌딱지처럼 붙어 있을 수 있다는 것💖

 

저희는 취사 가능한 패밀리 스위트 룸으로 예약했고, 추천비추천 후기도 아니지만 진도 쏠비치 내 부대 시설과 근처 맛집, 룸 컨디션 후기를 솔직하게 남겨볼게요

패밀리 스위트 룸의 경우, 1박 460,000원이지만 회원가의 경우 10만 원 후반대에 다녀올 수 있어요

은행 대기표 뽑듯이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기....

체크인3시부터이고 저희는 3시반에 도착했는데도 앞에 대기 번호가 아주 많이 밀려있었어요 

그래도 로비 대기 공간에 이렇게 편안한 소파도 여러 개 있고, 큰 창 너머로 바다가 한눈에 보여서 눈으로 힐링할 수 있고

(창 밖으로 이렇게 테라스 공간도 길게 펼쳐져 있어요)

한편에 베이커리 겸 카페가 있어서 대기 기다리면서 구경만 하자 했는데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 종류도 다양했고,

와인도 판매하고 있고

진열대에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해서 구경하다 타르트와 빵 이것저것을 담아버렸습니다...ㅎ

바다 전망을 선택하면 1박당 22,000원의 요금이 추가된다길래 추가해야지! 했는데 웬걸

 

바다 전망이 전부 만실이라고 해서 마운틴뷰당첨되었어요

(전망 좋은 객실선착순으로 배정된다고 하니 객실배정시간인 12시 전에 도착해서 대기타고 있는 걸 추천해요😂)

진도 쏠비치는 A동(호텔), B동(노블리안), C동(취사 가능), D동(클린), 4개의 건물로 되어 있고, 건물 내 전부 연결 통로가 있어서 요즘 같이 더운 날 밖으로 이동하지 않아도 돼서 좋았어요

 

저희는 C동이었고 취사 가능한 건물이라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많았어요

C동 엘레베이터를 기다리면서 본 진도 쏠비치 리조트 전경🤍💙🤍💙🤍

패밀리 스위트룸의 경우 조그마한 거실 겸 공용공간이 하나 있고,

전기 포트를 비롯해서 인덕션, 간단한 조리기구들이 구비되어 있어요

작은 방은 에어컨이 없길래 걱정했는데 다행히 미닫이 문을 오픈해놓고 거실 에어컨을 켜놓으니 충분히 시원했어요

큰 방에는 퀸 사이즈 침대 하나, 싱글 침대 하나, 

작은 화장대가 있었어요

샤워실 겸 화장실과 변기 및 세면대만 있는 작은 화장실 총 2개가 있었고,

선착순 배정에 탈락해 전망은 마운틴 뷰ㅋㅋㅋㅋ지만이 보이기 함!!

생긴 지 얼마되지 않아 내부 인테리어깔끔했어요 저는 우물천장도 좋아하고 벽 간접조명도 좋아해서 좋았어요

동생이 쏠비치 내 부대시설레전드히어로즈를 가보자고 해서 나왔어요

 

인피니티풀을 비롯해서 각종 부대시설은 체크인을 했던 웰컴센터 건물 내에 있고, 각 건물 로비마다 연결통로 위치 안내 표지판이 있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레전드 히어로즈 내에 여러 게임 기구가 있는데, 웬만하면 자유권을 이용하길 추천드려요 1-2시간 금방 가요😉👍

런닝맨에 나왔던 스포츠 테마파크라고 하는데, 농구/축구/볼링/스키 여러 가지 스포츠 놀이기구가 있어요

(컬링도 있음!ㅋㅋㅋㅋ완전 어려움ㅋㅋㅋㅋ)

사람 얼마나 있겠어했는데 리조트 방문객들 다 여기 모여있었어요

게임의 고전 두더지 잡기부터

동생을 무아지경으로 만든 농구 게임축구 게임ㅋㅋㅋㅋ

특히 축구 게임은 인기가 많아서

놀이기구마다 옆에 있는 NFC기계에 태그를 미리 해놓아서 다음 턴 예약을 걸어놓기도 했어요

엄마아빠의 대학시절 추억의 비행기 게임 1945도 있었어요

이외에도 노래 연습장, 당구장, 탁구장투숙객들이 즐길 수 있는 여러 놀이 부대시설이 있어서 놀랐어요

진도 쏠비치 리조트가 외진 곳에 있는데, 내부에 부대시설을 잘해놓아서 더운 여름날 호텔 밖을 나가지 않더라도 가족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 놓은 점이 좋았어요(필요한 건 게임존에서 놀 체력과 돈뿐...)

 

한 바탕 놀고 나니 해가 졌는데, 진도 쏠비치 리조트 내 조명이 예뻐서 유럽에 와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특히 리조트 외곽 길을 따라 밤바다를 보면서 걸을 수 있는 산책로가 되어 있으니 꼭 선선한 밤공기 마시면서 산책해보세요

 

다음 날 체크아웃하면서 진도 맛집을 검색하다 방문했는데, 기대했던 것보다 좋았어서 추천하는 진도 맛집, '우정 농원 가든'

우정 농원 가든

위       치 : 전남 진도군 군내면 연산길 106

영업시간 : 11: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토종닭, 오리가 주 메뉴였고 저희는 토종닭 코스(한 상 70,000원)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보고 정말 놀라고 아빠가 엄청 사진을 찍었던 우정 농원 가든 내부! 천장에 포도나무가 진짜 포도나무고 나무 한그루에서 자란 가지들이 천장을 덮어서 포도가 주렁주렁 열려있었어요 짱 신기🍇

토종닭 주물럭도 맛있었고 

그 뒤에 나오는 닭백숙닭죽, 후식으로 나온 수박까지 완벽한 한상 차림이었어요 강추👍

 

이상으로 1박 2일 가족 여름휴가를 알차게 보냈던 진도 쏠비치 리조트 후기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