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학일기

2023 Pharmacy Ball 💊

반응형

지난 주에 다녀온 따끈따끈한 2023 Pharmacy ball 포스팅❤️‍🔥

호주 약대 들어온 이후로 처음 가보는 Ball이었는데 너무 재밌었고 행복했어서 기록용으로 적어보려고 한다✨

팜볼은 우리나라로 치면 종강식 같은 느낌…? 그리피스 약대 전 학년이 참가할 수 있고 매년 다른 테마로 진행되는데, 이번 테마는 우주 SPACE!!
  
드레스 코드에 SPACE 테마 참고하라는데 하루 전날 드레스 사러 가는 극 P형 인간에게 드레스 코드까지 고려해서 구매하는 건 사치일 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장에 남아있는 거 그냥 산다~~~
  
+

(참고) 집 근처 옷 가게라서  아무 기대 안 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예쁜 드레스/원피스가 많아서 혹시나 골코에서 드레스샵 찾고 있는다면 추천하려고 좌표 남겨둠
  

아무튼 요래저래 도착한 이번 팜볼은 HOTA에서 열렸는데 공간도 크고, 조명도 적당히 어둡고, 원형 테이블에 친한 친구들끼리 앉게 해 줘서 아주 편했다

Space 테마 느낌나는 메뉴판도 귀여웠고, 무엇보다 와인/샴페인/맥주 가 무제한!!! 🍺🍾🍷🍹🥂🍸🥃
  
이곳은 천국인가..💜

음식은 에피타이저, 메인, 디저트로 된 코스 요리였는데 셋 다 정말 맛있어서 음식+술 만 생각하더라도 티켓 값이 아깝지 않을 정도였다 (샴페인 10잔 마신다는 전제하에)

그리고 막간의 경품 이벤트 같은 것도 했는데 우리 귀염둥이 채채 당첨!!!ㅋㅋㅋㅋㅋ

경품은 DERMAL 립밤 무려 10개ㅋㅋㅋㅋㅋ채채 덕분에 립밤 하나 (뺐음) 득템 했다...!🫶

식사가 끝난 후에는 DJ가 와서 추고 싶은 사람은 댄스플로어에서 춤추고 소셜라이징 할 사람은 알아서 하고 자유롭게 놀았는데
  
DJ 선곡 무려 LMFAO - Party Rock Anthem, Pitbull - Hotel Room service,  라떼 대학 시절 선곡에 신나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미들 팜볼 가서 탑골댄스 춘 썰 푼다...✨

그리고 이번 볼에서 가장 좋았던 건 바로 인생 네 컷 찍을 수 있었던 포토 부스><
 
정신없이 노느라 핸드폰으로 사진을 많이 못 찍었는데 베뉴 안에 포토부스가 있어서 동기들이랑 사진도 많이 남기고 훨씬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어서 행복했다..♥️

가기 전까지 Ball은 처음인 데다, 도 많이 가리고(🙄), 춤추는 것도 안 좋아해서, 과연 가는 게 맞는 걸까 고민했는데

고민이 무색할 정도로 재밌게 잘 놀고 오고 동기들한테 다음 Ball 언제냐고 물어보는, 볼에 미친 자, 볼친자 돼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동기가 찍어준 영상 보다가 너무 어이없어서 캡처함ㅋㅋㅋㅋㅋㅋㅋㅋ당일 몇 시간 전까지 가기 싫다고사람 맞나요..? 신나서 찢어지다 못해 나올 것 같은데? 누가 턱받이 좀....
    

아무튼 2023 Pharm Ball 한 줄 요약 사진
: 즐거웠던 광란의 밤이었다🪩글피약대췍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