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브리즈번 Manly 보트하우스

반응형

맨리 비치시드니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브리즈번에도 있었다. 그것도 훨씬 더 예쁘고 분위기 좋은!

시드니 맨리 비치는 쭉 펼쳐진 골코 해변 느낌이라면 브리즈번 맨리 비치는 조용한 시골(그런데 부자 동네 냄새가 나는) 항구 느낌이 났다

브리즈번 시티에서 차로 25분 달려 도착한 보트하우스아침 8시인데도 사람들이 꽤 있었다 역시 아침형 인간국...새벽 5시 기상하는 나에게 딱이야ㅋㅋㅋㅋㅋ🇦🇺

보트하우스는 카페 공간레스토랑/바 공간이 따로 분리되어 있었는데, 레스토랑/바 공간은 예약해야만 입장할 수 있다고 했다

다음에 부모님 오시면 꼭 함께 와야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분위기도 좋고 창문 밖으로 보이는 평화로운 풍경이 예뻤다

커피랑 빵 하나 시켜서 테라스에 앉아 수다떠는데, 맨날 일-학교 하다가 여유롭게 앉아서 쉬니까 너무 행복했다...♥️

그리고 모든 보트들이 정박해있는게 아니라 계속 왔다 갔다 해서 각기 다른 모양의 보트들을 구경하는 것도 힐링이었다

흰 천바람만 있으면 어디든지 갈 수 있어 실사판 아니냐고요✨ 날씨도 좋고 한적해서 완전 평화로움

이날은 이스터 연휴 특별 마켓도 열려서 우연히 마켓 구경도 했는데, 주말에는 정기적으로 마켓이 열리는 것 같았다

♥️

골드코스트 살 때는 바로 옆에 바다가 있어서 바다가 주는 평안함을 모르고 살았는데 북적북적한 브리즈번 시티 살면서 시간 내서 찾은 바다는 더 소중하고 예쁘게 느껴졌다 이래서 사람들이 다 골코골코하는 건가..골코 향수병에 걸려버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