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CGV 리클라이너관, 영화 발신제한 본 후기 (송도 타임스페이스점)

반응형

송도 롯데몰 근처에 리클라이너관이 있는 CGV가 새로 생겼다 해서 다녀왔어요!

 

작년 말에 오픈해서 시설도 깔끔하고 널찍해서 편하게 영화 보고 왔네요. 리클라이너관에서는 영화를 처음 봐봤는데 내 집 같은 편안함ㅋㅋ을 느끼면서 봤어요.

 

송도 CGV 타임스페이스점의 주차 정보, 리클라이너관 후기, 가격 및 팁을 정리해보았어요.

CGV 송도 타임스페이스점

위      치 : 인천광역시 연수구 하모니로 158 지하 1층

 

CGV는 A동에 있으니 주차A동 지하에 하는 걸 추천드려요! 

 

홈페이지에는 주말에 차량이 많아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라고 써져있었지만,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주말에도 주차장이 여유있었고 시간제한이 없었어요(21년 7월 기준이에요!)

 

매표소와 매점 규모가 작아 영화관이 작아 보이지만 실제로 안에 들어가면 복도도 넓고 상영관도 많아요

생긴지 얼마 안돼서 사람도 많이 없고 시설도 깔끔하더라구요.

원래는 매점에서 팝콘을 사려고 했는데, 지금 코로나 때문에 상영관 내에서는 취식이 금지예요.

 

만약 매점에서 음식을 사면, 여기 있는 로비에서 다 먹고 들어가야 한다는 웃픈 상황이,,😭

 

대신 남은 팝콘은 집에 가져갈 수 있도록 일회용 뚜껑을 주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오늘 본 영화는 조우진이 주연인 스릴러 장르 영화, 발신제한이었어요. 

 

영화 보기 전에 친구가 '1시간 반짜리 제네시스 차 광고'라는 후기가 있었다고 말해줬는데 공감했어요ㅋㅋ 

 

전 평소에 영화를 끝까지 집중해서 잘 못 보는데 상영시간도 짧고, 전개도 빨라서 정말 재미있게 볼 수 있었어요

 

리클라이너관의 내부 모습이에요. 앞자리 간 공간도 여유 있고, 좌석도 깨끗했어요.

옆에 있는 저 물방울 모양 버튼으로 리클라이너를 조절할 수 있고 각도를 끝까지 내리면 다리를 쭉 뻗고 거의 누워서 볼 수 있어요.

얼굴에 신났음이 너무 적나라하게 드러나서 가렸어요,,,,,

 

그리고 리클라이너관의 경우, 의자를 끝까지 뒤로 젖혀서 보면 눈높이가 약간 높아지기 때문에 앞자리 예매를 추천드려요.

 

리클라이너관의 경우 성인 기준으로 주말은 16,000원 , 평일은 15,000원으로 가격대가 있었지만, 좌석도 넓고 완전 편해서 가끔 기분 낼 때 한 번쯤 이용해 보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