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서울숲 핫플 카페, 서울앵무새 후기(전체 메뉴 및 주차팁)

반응형

요즘 성수동에서 제일 유명한 듯 한 시나몬롤 맛집 카페, 서울앵무새를 다녀왔어요. 

 

평일에도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없다는 후기를 보고 평일 오픈런을 한 덕분에 창가 자리에서 여유롭게 시나몬롤퀸 아망을 즐기고 올 수 있었어요. (하지만 역시나 12시가 되자마자 정말 붐비더라고요,,,)

서울앵무새

위      치 : 성동구 서울숲 9길 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주차공간 없음 (아래 공영주차장 참고)

 

서울앵무새는 서울숲보다는 뚝섬역과 가깝지만, 서울숲에서도 10분이면 충분히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어요.

알록달록한 외관에 크게 서울 앵무새라고 써져있는 건물이에요ㅎㅎ여기 앞이 포토존이라서 사람들이 꽤 많아요.

 

서울 앵무새는 별도의 주차장이 없어서 근처의 성동구 구민 종합체육센터 주차장이나 민영 주차장을 이용해야 해요.

완전 요시고 사진전 느낌ㅋㅋ이 날 너무 덥지 않고 날씨가 좋아서 테라스 자리에도 앉는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반응형

바로 옆면에 서울앵무새의 마스코트도 크게 있는데, 요 아이 옆에서도 앉아서 찍으면 사진이 잘 나올 것 같아요.

서울앵무새는 지하1층에서 음료와 베이커리를 주문할 수 있어요.

서울앵무새는 시나몬롤퀸아망이 유명해요. (늦게 가면 퀸 아망은 품절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퀸아망은 갤러리아 백화점까지 진출했다고 하는데, 먹어보니 진짜 그럴만하다 싶을 정도로 눈이 떠지는 맛이었어요.

이 중에서 가장 유명한 건 초코파이 퀸 아망과 버터밀크 시나몬롤이었는데전 초코파이 퀸 아망과 베리요거트 퀸아망을

주문해보았어요.

 

(전체 메뉴는 포스팅 맨 아래 서울앵무새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요!)

 

서울앵무새는 예쁜 굿즈가 많은 걸로도 유명한데, 주문하는 1층 바로 옆에서 볼 수 있어요.

 

고블렛 잔✨이랑 엽서, 마스킹 테이프 등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한 게 많아서 엄청 고민했지만 참았어요😭

피크닉 매트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이것도 귀엽고 소재도 튼튼해 보여서 혹했어요,, (포스팅 맨 아래스마트 스토어 참고)

신기한 게 음료와 베이커리 주문은 1층에서 하고, 베이커리 픽업은 1층에서, 음료 픽업은 지하 1층에서 하더라고요.

지하 1층에 있는 포토존인데, 알록달록한 배경의 색감 때문인지 사진이 잘 나오니까 지하 1층에 들려서 사진을 찍고 2층으로 가는 걸 추천해요👍

지하 1층은 공간이 작고 조금 더 차분한 느낌이고

2층은 벽 한쪽이 전부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훨씬 밝고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특히 오른편에 있는 거울에 아기자기하게 낙서가 꾸며져 있어서 사진을 찍으면 잘 나와요👍

2층 한 편에 음질 아주 좋은 스피커와(그리고 서울 앵무새에서 나오는 모든 노래가 너무 제 취향,,,정말 좋아요) 여러 인테리어 소품들로 벽 한편이 꾸며져 있는데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오전에 온 덕분에 카페에 사람이 없어서 창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는데 나무도 보이고 햇빛이 들어와서 완전 좋았어요.

주문한 퀸 아망들을 먹어보았어요ㅎㅎㅎ

겉으로 보기에는 안에 있는 흰색 크림이 부드러워 보이지만, 나이프로 자르기 힘들 정도로 약간 탄성이 있는 느낌이에요.

 

겉 부분은 빨미까레처럼 바삭하고, 안에는 쫀쫀한 마시멜로우와 가장 안쪽에는 라즈베리 이 있어요.👍

바로 옆에 통창도 있고, 오전이라 사람도 없어서 여유롭게(?) 공부를 하다 왔어요 😭

 

서울 앵무새는 스마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고 모든 제품을 판매 및 배송하고 있다고 하니 전체 메뉴 확인 혹은 배송 관련해서는 아래 사이트 확인해 보시길 바라요

https://smartstore.naver.com/seoul_angmusae

 

 

서울앵무새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성수동 베이커리 카페 서울앵무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인테리어도 예쁘고 맛있는 퀸 아망과 시나몬롤을 즐길 수 있는, 서울 앵무새 카페! 서울숲이나 성수동에서 색다른 카페를 찾고 있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