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플리 마켓, 마켓인서울 방문 후기

반응형

저번 주말, 용산 아이파크몰에 갔다가 야외 정원에서 열린 플리마켓을 구경했어요.

 

마켓인서울이라는 플리마켓인데, 인테리어 소품, 간식거리, 건강식품, 액세서리 등 종류도 다양하고 시식하거나 착용해볼 수 있는 게 많았어요.

 

구경만 해야지 하고 들어갔다가 제 건 물론이고, 부모님께 드릴 것도 택배로 배송시켰어요ㅋㅋ

 

마켓인서울 인스타 계정에 들어가 보니 일정이 나와있더라고요. 물론 입점하는 상점들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지만 인기 있는 상품들은 거의 매주 나오는 거 같아요.

 

💜마켓인서울 인스타 계정 바로가기💜

 

이번 주말에도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린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마켓인서울 아이파크 몰더 가든은 용산 아이파크몰 4층에 있는 야외 정원, 더가든에서 진행해요.

 

주말이고 날이 좋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세보지는 않았지만 부스는 2-30개 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

가장 먼저 봤던 부스는 원석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마디타였어요.

마지막 사진에 있는 grape earing 이랑 leaf pearl을 살까 말까 망설이다 참았는데 지금 후회 중,,

 

계속 고민하다가 일단 명함을 들고 왔는데ㅋㅋ인스타 계정이 있더라고요. 계정에 판매 제품이 더 다양하게 있어요.

 

💜마디타 인스타 계정 바로가기💜

 

두 번째 부스는 제 지갑을 턴 야채 건조 칩을 판매하는 연근 팩토리예요.

 

이 날 마켓인서울에서 꽤 오랜 시간 동안 있었는데 이 부스에 특히 사람들이 꾸준히 많았던 것 같아요.

이렇게 말린 야채를 파는 곳인데 베스트셀러는 통째로 먹는 대추, 은행, 완두 콩칩이에요.

 

이 세 개는 저렇게 플라스틱 한 상자에 10,000원인데 양이 꽤 많아요.

이 외에도 말린 고구마, 감자, 적색 고구마, 바나나칩 등 종류가 엄청 많아요.

 

대추/완두콩/은행을 제외한 나머지는 다 플라스틱 한 상자당 5,000원이라서 가격도 좋아요.

 

그리고 저렇게 시식용을 항상 아낌없이 깔아 주시기 때문에(사장님의 이런 후한 인심이 사람을 끄는데 한몫하는 것 같았어요) 다 먹어볼 수 있어요. 하나 먹고 있으면 사장님께서 이것도 먹어보라며!ㅋㅋ자꾸 주세요.

특히 이 말린 대추가 정말 맛있어요 👍 를 다 빼서 통째로 먹을 수 있는데 과자처럼 바스락 거리고(그런데 나이가 많으신 할머니, 할아버지가 드시기엔 이가 좀 아플 것 같아요), 저처럼 야채 안 좋아하는 어린이 입맛에도 완전 딱이에요.

 

살짝 달달한 맛은 있지만 엄~청 달진 않아서 아이들 간식용로도 좋고 어른들 안주거리,, 로도 좋을 것 같아요.

 

3만 원 이상 주문하면 무료배송이라길래 요즘 아빠가 금연 중이라 간식거리를 찾는 모습이 생각나서 파워 결제했어요.

 

 

+ 부모님 후기

더보기

사장님께 너무 감사해서 후기를 추가했어요.

 

저는 부모님께 드릴용으로 은행/검은깨/대추/고구마 이렇게 4개만 주문했는데

다른 것도 맛보라며 서비스를 두 개나 더 보내주셨어요ㅠㅠ

그것도 여러 가지 맛이 섞여있는 걸로 보내주셔서 부모님께서 다른 것도 맛볼 수 있었어요.

 

부모님이 엄청 좋아하셨습니다💖 효녀 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ㅋㅋ최고예요

 

세 번째 부스는 올해 봄에 유행했던 구황작물 빵이었어요.

 

감자 빵 고구마빵 외에도 옥수수빵, 단호박 빵, 밤빵 여러 개 있어요.

부스 옆에 있는 오븐에서 바로 만들어서 파시기 때문에 따끈따끈하게 먹을 수 있어요.

 

시식용으로 주신 감자 빵을 먹어보았는데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작년에 고구마빵 만들어보겠다고 고구마빵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를 들으면서 고생했던 게 생각이 났어요.(역시 빵은 사 먹는 게 최고,,)

 

네 번째 부스는, 여기도 사람이 꽤 많았는데 도라지 조청을 판매하는 곳이었어요.

 

이곳도 사장님이 아낌없이 시식용 도라지 조청을 주셨어요. 달달하고 전혀 쓴맛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너무 먹는 것만 찾아다닌 느낌이네요 ;;

이렇게 핸드메이드 그릇과 도자를 판매하는 곳도 있었고,

키즈 액세서리 판매하는 곳,

이름이나 원하는 글귀를 그 자리에서 재봉틀로 각인해주는 네임태그 판매하는 곳도,

꽃다발을 판매하는 곳도 있었어요.

 

플리마켓 구경은 항상 재미있는 것 같아요. 특히 기대하지 않았는데 엄청 마음에 든 물건을 발견했을 때!!

 

아이파크몰에서 열리는 마켓인 서울은 이번 주와 다음 주 주말에도 열린다고 하니 시간 되실 때 방문해보는 걸 추천드려요.

 

특히 다음 주 수요일인 6월 30일까지 아이파크몰에 짱구 카페도 운영 중이니,

아이들과 함께라면 플리마켓 구경 후 짱구 카페도 들려보세요.

 

💜2021.06.19 - 용산 아이파크몰 짱구 카페, 팝 퍼블 방문 후기💜

 

용산 아이파크몰 짱구카페, 팝퍼블 방문 후기

용산 아이파크몰에 놀러 갔다가 신기하고 귀여운 카페를 발견했어요. 짱구 카페라고 불리는 팝 퍼블 카페예요! 방문하기 전에는 몰랐는데 주말 평균 웨이팅 시간이 4시간인 SNS에서 유명한 카페

everyday3friday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