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방콕 여행 3 - 방콕 호텔 후기 (아스피라 12th 애비뉴/카라롬 호텔)

반응형

방콕 일정 7박 8일중 첫 4일은 카라롬 호텔, 남은 3일은 아스피라 12th 애비뉴 호텔에 있었는데 둘 다 다른 느낌으로 괜찮았어서 쓰는 방콕 호텔 추천 포스팅! 

- 카라롬 호텔 선정 기준 : 3인 숙박 가능 여부/조식 포함/가성비/감성 숙소 (가성비감성을 한꺼번에 고려하는 한쿡인...)

- 아스피라 12th 애비뉴 호텔 선정 기준 : 수영장/ 출국 3일 전 예약 가능한 곳ㅋㅋㅋㅋㅋㅋㅋㅋ

카라롬 호텔은 친구 한 명이 더 있어서 엑스트라 베드 추가가 가능한지를 먼저 봤고, 아스피라 호텔은 수영장이 있어서 바로 결정했는데, 결론적으로는 둘 다 가성비가 괜찮은 호텔이었다
 
 

카라롬 호텔
  

카라롬 호텔은 통로역이랑 조금 더 가까운 호텔이었는데, 신상 호텔이라서 그런지 시설도 좋고 인테리어도 우드톤 + 식물이 많은 감성 가득한 곳이었다

다만 우리는 3인이었어서 엑스트라 배드를 추가했는데 엑스트라 배드가 너무 딱딱했다^_ㅠ 그냥 거의 돌침대하얀 천 하나 깔아둔 느낌!

그래도 화장실도 깨끗하고 샴푸나 바디워시등 어매니티를 아낌없이 계속 제공해주는 것도 좋았다

방에 에어컨이랑 팬, 둘다 있어서 엄청 시원했는데 무엇보다 이 곳, 넷플릭스유튜브가 된다!ㅋㅋㅋㅋㅋ 역시 한국인 픽인 이유가 있었다

그리고 매일 아침 7시-10시 조식을 먹을 수 있는데 오믈렛, 밥 부터 시작해서 요거트, 과일까지 종류 다양해서 9시 반에 일어나더라도 조식은 꼬박꼬박 챙겨먹었다 (그리고 커피 완전 맛있음! 중요⭐️)

앉는 자리도 편안하고 많아서 낮 시간대에도 이 곳에서 각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투숙객들도 꽤 보였다 

그것은 바로 나^^! 너무 더워서 이틀 째에 자체 셔터 내리고 호텔에서 읽으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졌는데 너무 좋았다💚

우리는 사용하지 않았지만 옥상에 자그마한 수영장썬배드도 있음!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가성비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친구들과 여행한다면 추천하고 싶은 카라롬 호텔 후기였다 (⭐️⭐️⭐️⭐️)
 

아스피라 12th 애비뉴 
  

어쩌다 보니 두 번째 잡은 숙소도 야속역 근처였는데, 이 곳을 예약한 이유는 단 하나

수영장이 있어서!! 왜냐면 남은 방콕 3일은 호캉스를 즐길 계획이기 때문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은 못하지만 사진은 남길 준비 완료
 

양 옆으로 일인용/원형/그네형 등 각종 썬배드가 있어서 수영하고 쉬엄쉬엄 놀기 딱이었다

특히 2층 호텔 식당에서 음식을 주문하면 수영장으로 가져다 주는데, 음식도 맛있고 가격도 괜찮아서 3일 내내 수영장 선배드에 앉아 수영→음식 주문→수영...

그리고 야속역에서 호텔까지 거리가 꽤 되는데 (5분이지만 땡볕에 5분 거리 = 체감상 40분 거리) 야속역까지 무료 툭툭이무제한으로 제공해줘서 이 점도 편리했다

단점은 오래된 호텔이라 그런지 에어컨을 틀면 뭔가 꿉꿉한 냄새가 났고 챙겨간 샤워 필터하루만에 저렇게 됨...흐린 눈 하기...^^

터미널 21 쇼핑몰이랑 가깝고 근처에 코리아타운도 있어서 방콕 가족 여행 숙소로도 고려해볼 듯한 호텔이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