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여의도 더현대서울 후기(현대식품관 어플 웨이팅 예약 꿀팁)

반응형

+) 여의도 더현대 크리스마스 트리 후기는 아래 포스팅 참고!

2022.11.21 - 여의도 더현대 크리스마스 트리 구경후기(feat. 웨이팅 등록 팁)

 

5월 19일 부처님 생일 기념으로 여의도 더현대서울로 나들이 왔어요😀

 

4년 전쯤부터 여의도를 지나갈 때 공사하는 모습을 봤었는데 드디어 올해 3월 오픈했네요!

 

초대형 식물원 컨셉의 백화점이라길래 꼭 가봐야지 했는데, 오픈 첫 주에 100만 명의 인파가 방문했다는 걸 듣고;; 미루다가 이번에 가보게 되었어요

 

더현대서울은 주차요금은 5만원 이상(1시간 무료), 10만 원 이상(2시간 무료), 15만 원 이상(3시간 무료)으로 비싼 편이에요. 

 

대신 여의도 제2한강공원 주차장(10분당 300원)을 이용하거나 현대백화점 어플을 다운받으면 2시간 주차 할인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현대백화점 주차쿠폰 받기 : <현대백화점>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로그인 후, <주차정산> 탭을 누르면 2시간 무료 주차권 쿠폰 다운 가능(월 2회 제공, 주말에는 이용불가)

 

 

더현대서울은 초대형 식물관이라는 컨셉에 맞게 백화점 정중앙에 거대한 분수랑 큰 나무가 있어서 전 층 어디서든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특히 5층은 샤넬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곳곳에 작은 식물 부스와 아기자기한 산책로도 있어서 여기저기 포토스팟이 많았는데 백화점이 아니라 식물원에 온 것 같은 힐링하는 기분이었어요

 

 

여기저기 구경하다 배고파서 내려간 지하 1층 푸드코트! 점심시간이 지난 3시쯤이었는데도 이렇게 사람이 많았어요ㅠㅠ

 

입점되어 있는 음식점들이나 인파에 비해 시식 공간이 많이 부족하니까 꼭 미리 자리를 확보한 후에! 음식을 받아와야 할 것 같아요. 

더현대서울 지하1층에는 다양한 맛집이 있는만큼 웨이팅도 많았는데, 친구가 미리 알려준 현대식품관 어플 덕분에 웨이팅 시간을 훨씬 줄일 수 있었어요.

 

💜더현대서울 맛집 웨이팅 예약하기 :

 

1. <현대 식품관> 어플을 설치한 후,

 

2. 메인 페이지 우측 상단에 지점 설정을 <더현대서울>로 변경해주세요

 

 

3. 지점 설정 후, 왼쪽 상단의 <메뉴바>(짝대기 3개)를 누른 후,

 

4.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웨이팅 식당가 예약> 메뉴가 보여요

 

5. 방문하고 싶은 매장을 찾은 후, <웨이팅>을 클릭하면 

 

 

6. 웨이팅이 완료됐다는 팝업창과 함께 현재 몇 팀이 대기 중인지 표기돼요.

   (저는 마감 직전에 눌러서 앞에 0팀이었지만, 오후 3시쯤 카멜 커피 웨이팅은 144팀이었어요;;)

   하지만 예약이 쉬운 만큼 노쇼 고객도 많아 생각보다 빨리 순번이 오는 편이니 참고하세요!

 

7. 입장 5분 전, 현대식품관에서 카톡 알림이 오니 알람을 꼭 켜놓으셔야 해요!

 

웨이팅은 최대 2곳까지 할 수 있으니 일행이 있다면 각각 다른 음식점을 웨이팅 걸어두시는 걸 추천해요.

 

에그슬럿, 번패티번, 탐광, 테일러커피, 슈퍼말차, 호우섬, 카멜커피 등 웨이팅이 있는 유명한 카페 대다수가 현대식품관 어플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고 하니 방문 전 꼭 확인해보고 가세요!

 

넓고 볼거리가 많아 재밌었지만 앉을 수 있는 자리나 휴식 공간이 부족해서 살짝 아쉬웠던 여의도 더현대서울, 나중에 사람이 조금 더 많이 줄면 다시 한 번 여유롭게 들러봐야겠어요 (ง •_•)ง(ง •_•)ง

 

아이쇼핑을 마치고 산책하다 발견한 양귀비 꽃밭 사진을 마지막으로 더현대서울 나들이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