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제주여행 감성숙소 추천(성산일출봉 숙소, 달1037)

반응형

썸네일 : 초록초록한 숲뷰를 보며 조식을 먹을 수 있는 달1037 숙소

올해  퇴사하고 가장 하고 싶었던 것 중 하나는 제주 한달살기였어요😁
(29세,,,,남들 하는 건 다 따라해보고 싶을 나이,,,)

하지만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들고 장롱면허인 제게 제주 한달살기는 휴양이 아니라 또 다른 챌린지가 될 거 같아서 짧지도 길지도 않은 8박9일간 여유롭게 다녀오기로 결정!!

여행계획을 짜면서 가장 많은 시간을 들였던 게 숙소를 예약하는 부분이 아니었나 싶어요.
동선이랑 가격적인 부분을 고민하다 예약했던 많은 숙소 중, 가장 마음에 들었 숙소는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달 1037'이었어요.

성산 근처 숙소를 검색하다 발견한 '달1037' 숙소는 우선 가격이 굉장히 합리적이에요. 독채형 스튜디오인데 성수기, 비수기 상관없이 일년내내 99,000원이라니 너무 괜찮지 않나요?!

출처 : 달 1037 예약 사이트

저는 근처 숙소에서 달1037로 이동했지만 제주국제공항에서는 차로 40분, 성산일출봉에서는 차로 20분이 소요되니 일정 짜실 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방은 총 4개인데 저희는 맨 오른쪽에 위치한 D:001방에 묵었고, 다른 방도 다 좋아보였지만 특히 이 방으로 선택한 이유는 가장자리 쪽에 위치해서, 왼편에는 다른 방과의 분리를 위해 나무담이 있었지만(아래 사진참고) 오른편은 뚫려 있었기 떄문에 훨씬 시야가 넓어보이는 느낌이 들고 오른쪽으로 넓게 펼쳐진 귤나무밭을 볼 수 있어서 완전 좋았어요😍


그리고 숙소 구석구석 사장님 부부의 센스가 돋보이는 소품들이 많이 보였어요. 화장실에는 제주느낌이 물씬 나는 이니스프리 제품의 샴푸, 린스, 폼클렌징이 있었고 넉넉한 수건들이랑 수건 앞에 이니스프리 팩까지!

체크인할 때 오느라 고생많았다고 청귤티를 타주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마시는 도중에 찍었어요😋 정수기, 공기청정기,그리고 야마하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사장님부부께서 숙소에 굉장히 애정을 가지고 관리하시는 게 돋보였어요


그리고 이 글을 써야겠다고 결심한 가장 큰 부분! 바로 조식이에요🥰
전날 말씀드리면 다음날 오전9시에 방까지 가져다주시는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1인당 10,000원이라서 저희는 이만원을 냈는데 에그 베네딕트에 크로크무슈, 과일, 샐러드, 요거트, 커피까지,,!
테라스에서 앉아 초록초록한 나무와 귤나무밭을 보면서 먹었는데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은 아침이었어요,

투숙하는 모든분들께 꼭 먹어보라고 추천하고 싶은, 맛있고 눈이 즐거운 조식이었어요ヾ(≧▽≦*)o

제주도스러우면서 편안하고 행복했던 숙소, 달 1037! 성산일출봉 근처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꼭 한번 쯤 들려보시길 추천하면서 제주 감성숙소 추천일기 끝💖

반응형